남성분들 중 여성에게 정성껏 애무를 해주고 막상 삽입 하려는 순간 발기된 페니스가 죽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페니스가 죽는 가장 큰 원인은 정신적인 문제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혈액의 흐름으로 인해 문제가 있어 약을 먹거나 치료를 받고 있는 분들이 아니고, 정상적으로 발기가 잘 되는 남성 대부분은 심리적인 요인입니다.
지나치게 흥분하거나 뇌가 과열되었을 때, 너무 걱정이 많은 경우, 여성에 대한 심리적 부담이 되고 정말 이 여성과 잘 할 수 있을까 하고 의식 하는 경우가 발기가 안 되거나 중간에 발기가 풀릴 수 있습니다.
물론 식생활이나 운동에서도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남성의 지나치게 오랫동안 애무를 하고 삽입으로 갈 때 발기가 안 되는 경우도 있구요.
지나친 정신적 과열이 뇌가 한계에 부딪쳐 발기가 안 되거나 풀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경우 좀 쉬거나, 온수 반신욕 등, 남성 스스로 해결 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남성이 여성을 위해 열심히 집중해서 애무를 하다보면 자신의 성기에 신경이 못 가게 됩니다. 그래서 도중에 죽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때마침 여성은 충분한 애무로 달아올랐는데 남성은 죽어있는 경우가 많이 있죠.
더 재촉하면 발기가 더 힘들어집니다.
또, 긴 시간을 애무한 것도 아닌데 발기가 풀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다수 원인은 집중과 몰입이 안 되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시 말해 진행 중 다른 생각을 하는 경우이죠.
걱정이나 업무스트레스 같은 잡생각들이 발기를 방해하는 원인입니다.
결론적으로 몸에 크게 문제가 없다면 발기를 담당하는 부분의 정신적인 문제가 결정한다는 것이지요.
섹스만큼은 편안한 공간에서 근심 걱정 없이 즐겨야 문제가 안 생깁니다.
뇌파를 안정시키는 소리는 자연의 소리 중에 파도소리, 물소리, 빗소리가 좋습니다. 새소리도 좋아요. 적극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여성분들은 새로운 남성이 발기가 안 된다고 발기불능이나 성기능에 문제가 있다고 보시면 안 됩니다.
여성의 애무로도 간혹 안 되는 경우도 있죠.
오늘 안 된다고 내일도 안 되지는 않습니다.
사랑스러운 마음으로 이해하고 기다리신다면 멋진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