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시 여성이 남자를 사로잡는 법

newstory

Updated on:

1️⃣ 페니스에 키스 세례를.

이제 오럴섹스는 섹스에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과정입니다.

아니 그 이상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일부 여성들은 남자의 페니스에 입을 대는 것에 거부감이 있습니다.

여성 자신의 성기에 남자가 들어오는 것에도 거부감이 있어 하는 여성도 있구요.

여성이 남성의 페니스를 입 안에 넣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그냥 페니스 주변을 키스해주세요

키스만으로도 남자는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과 매우 행복한 기분이 들 겁니다.

아니 오럴을 좋아하는 여성도 펠라티로 하기 전 페니스에 키스 세례를 먼저 해준다면 남성을 감동과 사랑 받고 있다는 기분으로 더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정액을 삼켜?

요즘은 젊은이들이건 부부건 오럴섹스를 많이 합니다.

오럴섹스는 말 그대로 ‘입으로 상대의 성기를 애무하거나, 애무 받는 행위’

넓게 말하면 입으로 상대의 성기를 포함한 모든 부분을 애무하고 받는 행위입니다.

그래서 상대를 사랑하지 않으면 하기 어려운 행위이기도 한 오럴섹스는 혀나 입술을 이용해 아주 섬세하게 애무 받기 때문에 가장 자극적이면서도 황홀한 만족감을 가져다주는 행위입니다.

그런데 이 오럴섹스를 할 경우 상대의 입에다 사정을 하게 되기도 하는데, 이때 준비 없이 정액을 삼키게 된 여자들의 놀라움은 말할 수 없을 정도일 것입니다.

정액은 먹어도 건강상의 문제는 없습니다.

정액은 여자의 성기로 들어가면 아기가 될 수 도 있는 생명의 씨이지만, 입으로 들어간다면 단순히 단백질 식품이 될 뿐입니다.

하지만 정액을 삼키는 것이 몸에 해로운가의 문제라기보다 상대 여성이 유쾌한 일인지의 문제입니다.

남성들은 상대가 자신의 정액을 먹는 일을 상당히 흥분되는 일, 고마운 일, 상대의 사랑을 확인하는 것과 같이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남자는 대개의 여자들은 상대의 정액을 삼키는 일이 고역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여성들은 원하지 않는데 억지로 삼키지는 말기 바랍니다.

사랑의 표현은 사람마다 다르게 할 수 있고, 그 자유는 사랑하는 이유로도 충분히 존중받아야 합니다.

3️⃣ 저속어 사용하기

이 내용은 따로 또 설명하겠습니다.

간단하게 한가기만 올리겠습니다.

평소에는 야한 말을 하지 않는 여자가 “보지 빨아줘”처럼 자신의 욕망을 말하면 남성은 이내 흥분합니다.

낮에는 숙녀, 밤에는 섹녀가 남자의 이상형이기 때문에 평소와 다른 지저분한 모습을 보여 주면 남성은 곧 흥분해 버립니다.

야한 분의기에 도취돼 더럽고 추잡한 말을 사용해보세요.

4️⃣ 남자는 여성의 신음소리에 흥분한다.

흔히들 남자를 시각에 흥분한다고 합니다.

남자도 오감으로 흥분에 차오릅니다.

그러나 시각적인 것이 좀 더 강할 뿐이죠.

여자는 남자를 포로로 만드는데 있어 청각의 자극을 적극 활용한다면 큰 힘 않드리고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섹스를 더 달아오르게 만드는 것이 신음소리입니다.

신음소리는 남성을 흥분시킴과 동시에 여성 자신의 성적 기분도 북돋아 줍니다.

한 톤 높은 신음소리로 섹시함을 어필해 보세요.

5️⃣ 칭찬을 적극 표현

남자는 정복욕이 강하기에 섹스로 여성을 정복했다고 생각합니다.

이럴 때 강한 쾌감을 느낍니다.

“자기랑 섹스 너무 맛있어”

“이렇게 흥분하기는 처음이야”등 상대의 칭찬을 중간중간 신음소리와 넣는다면

남성은 이 여성을 잊지 못할 파트너로 기억할 것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