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오르가슴을 위한 자위법

newstory

건강한 피부와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투자하는 것처럼 오르가슴을 ‘잘’ 느끼고 싶다면 이 역시 투자가 필요하다. 바로 혼자만의 시간, ‘미 타임’을 통해서 말이다. 제대로 된 ‘미 타임’, 어떻게 즐기는 걸까? 지금부터 단계별로 따라 해보자.

✔️ 12-Step Orgasm Routine

Step. 1️⃣ 무드를 조성하라

​기분 좋은 향은 당신만의 시간을 더욱 황홀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깊고 소박한 향초를 찾아 불을 붙이자. 여기에 섹시하고 관능적인 음악을 더하면 모든 준비는 끝난다. 본격적인 ‘미 타임’에 앞서 미리 플레이리스트에 음악을 저장해두는 것이 좋겠다. 단, 어떤 향기나 음악을 선택하든 당신의 집중을 크게 방해하지 않는 선에서 은은한 무드를 유지하도록 조절할 것.

Step. 2️⃣ 그곳을 깨워라

​‘케겔 볼’에 대해 들어봤는가? 이는 오르가슴과 질 근육 향상을 위해 고안된 도구다. 이 케겔 볼을 미리 당신의 그곳에 삽입해두자. 그리고 다음 단계를 이어가는 동안 질 내부에서 움직이는 볼을 느껴보자. 볼이 잠들어 있던 당신의 민감한 부위를 천천히 깨워줄 것이다. 다만 사용하기 어렵거나 해당 부위에 수술을 받은 적이 있다면 먼저 의사와 상담할 것을 권한다.

Step. 3️⃣ 안정을 취하라

​어느 한 곳이라도 긴장한 상태로 굳어 있으면 전신에 전해지는 쾌락을 만끽하기 어렵다. 다행히 인간은 도구를 사용할 줄 아는 동물이다. <멀티 오르가슴 라이프로 향하는 궁극의 가이드>의 저자인 안토니아 홀은 마사지 기구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듯이 막대 형태의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해 전신의 근육을 이완시키라고 말한다.

Step. 4️⃣ 짜릿함을 더하라

​쿨링 효과가 있는 윤활제를 찾아보자. 섹스 교육가 리사 핀은 쿨링 윤활제를 당신의 가슴, 음문, 그리고 클리토리스 위에 대고 문지르면 피부가 맞닿을 때의 촉감을 더욱 자극할 수 있다고 말한다. 쿨링제가 없다면 얼음 조각이나 차갑게 얼린 과일을 이용해도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다. 감각은 짜릿해지고 당신의 몸은 무척 예민해질 것이다.

Step. 5️⃣ 준비 운동을 하라

​속옷을 입은 상태로 워밍업부터 시작해보자. 총알 모양의 바이브레이터를 속옷 위에 밀착시켜 앞뒤로 부드럽게 문지른다. 연애 전문가 크리스 셰인은 이를 통해 당신의 그곳에 분포한 신경 말단을 깨워보라고 권한다. 그곳에 직접적으로 진동을 주는 것보다 주변을 자극하는 게 더 큰 흥분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Step. 6️⃣ 윤활제로 마사지하라

​윤활제는 삽입용 토이를 사용할 때 필요할 뿐만 아니라 신체에 닿는 모든 손길을 더 자극적으로 느끼게 한다. 이제 속옷을 벗고 윤활제를 이용해 질 외부와 클리토리스를 마사지해보자. 단, 흥분된다고 해서 속도를 높이지 말 것. 천천히 애를 태우듯 마사지하는 게 더 효과적이다. 게다가 손의 온기가 피부에 전해져 기분 좋은 자극을 느낄 수 있다.

Step. 7️⃣ 압박감을 느껴라

​손가락으로 정확한 지점만 공략하는 것이 오르가슴에 이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다.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다 손동작을 잠깐 멈추고 손바닥을 음순에 댄 채 꾹 눌러보자. 손가락이 주는 자극과는 다른 에로틱한 압박을 느낄 수 있다. 그다음에 가하는 손가락 자극이 더 강렬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자극을 느꼈다면 몇 번 더 반복하라.

Step. 8️⃣ 딜도를 활용하라

​이제 앞에서 사용했던 케겔 볼을 다시 꺼내자. 그리고 일자형 바이브레이터에 윤활제를 바르고 본격적으로 당신의 섬세한 내부를 탐험할 것. 단순히 삽입 동작만 따라 하기보다는 기구를 넣었다, 뺐다, 돌렸다 하면서 다양한 자극을 주는 동시에 당신만의 리듬을 찾아보자. 기분이 한층 더 좋아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Step. 9️⃣ 동작에 힘을 더하라

​흡입 기능이 있는 토이를 활용해보자. 클리토리스뿐만 아니라 질 내부 깊숙한 곳의 신경도 자극한다. 하지만 섣불리 사용하기엔 두려움이 앞선다고? 먼저 유두에 대고 강도나 자극의 정도를 테스트한 뒤 무리가 없다면 아래쪽에도 좀 더 강력한 자극으로 힘을 더해볼 것.

Step. 1️⃣0️⃣ 움직여라

​침대에 베개를 여러 개 쌓아 올린 뒤, 그 위에 다리를 벌리고 올라타자. 그리고 당신이 경험한 역대급으로 황홀했던 섹스를 떠올려보자. 그 장면을 머릿속에 그리면서 마치 승마를 하듯이 경쾌하게, 리드미컬하게 움직인다. 자극을 더하고 싶다면 몸과 베개 사이에 납작한 바이브레이터를 끼워 넣어도 좋다.

Step. 1️⃣1️⃣ 새로운 각도를 찾아라

​평소에 등을 대고 누워 자위한다면? 이번엔 엎드려서 해보자. 서서 하거나 두 다리를 넓게 벌려 시도해도 좋다. 여러 각도를 시도하는 동안 리모컨 기능이 있는 토이를 사용해 두 손이 자유로운 상태에서 그곳에 다양한 자극을 줄 것. 힘을 들이지 않고도 원하는 타이밍에 원하는 강도로 자극을 줄 수 있어 유용하다.

Step. 1️⃣2️⃣ 전력을 다해 오르가슴을 느껴라

​아직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했다면 ‘토끼’의 힘을 빌릴 때가 됐다. 토끼 모양의 바이브레이터를 활용해 클리토리스에 진동을 주는 동시에 삽입해 내부에도 자극을 줄 것. 다양한 강도와 함께 안팎으로 쏟아지는 자극을 마음껏 즐겨보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