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든 ‘착’ 하면 ‘척’ 하는 고성능의 페니스를 가지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평소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잘 유지하는 것이다. <사이즈는 중요하다>의 저자인 해리 피시 박사와 애런 스피츠 박사가 말하는, 가장 흔한 페니스 문제 그리고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 서지 않거나 금방 죽는다
40세에 달하면 40%라는 어마어마한 수의 남자가 일종의 발기부전 문제를 겪게 된다. 스피츠 박사는 “행동 불안, 스트레스, 우울증 혹은 처방약에 의한 부작용이 모두 페니스의 발기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죠”라고 말한다. 과한 음주와 흡연은 물론이다. 만약 그가 지속적으로 발기부전 문제를 겪는다면 의사와의 상담을 권한다.
✔️ 사정을 못 한다
절정은 느끼지만 마지막 순간에 아무것도 분출하지 못하는 남자도 있다. 이는 추후 두 사람이 임신을 원하는 경우 더욱 문제가 된다. 그가 사정을 하지 못하는 이유를 두고 스피츠 박사는 보통 당뇨, 골반 수술 합병증 그리고 폐색이 원인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반드시 병원을 방문해 그 원인과 해결책을 찾아내야 한다.
✔️ 너무 빨리 끝낸다
스피츠 박사에 따르면 4명 중 1명의 남자가 섹스한 지 2분 이내에 사정을 한다. 정말 슬픈 현실이다. 유유. 이럴 땐 남성용 케겔 운동을 하면 도움이 된다. 방법은 여성들이 하는 케겔 운동이랑 비슷한데, 소변을 참을 때를 떠올리며 근육을 조였다가 풀기를 반복하면 된다. 여러모로 좋으니까 남자 친구와 함께 오늘 밤은 케겔 운동을!
✔️ 당신과 같은 순간에 절정을 느끼지 못한다
약 33%의 젊은 남성은 포르노나 비현실적인 섹스 이미지를 보며 자위하는 것에 너무 익숙해져 파트너와 같은 속도로 오르가슴을 느끼는 게 어렵다고 스피츠 박사는 말한다. 인터넷 스트리밍이 가능해지기 전에는 오직 5%만이 이와 같은 문제를 겪었단다. 이는 포르노를 완전히 끊는 것만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여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