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일반여성들은 이때껏 성교를 한남성머릿수가 달랑 한 명~단 몇명 밖에 안되는 여성들이 상당수 입니다.또한,경험치가 그거밖에들 안되기에 사실 속궁합 이란 걸 엄밀히 따지기에도 부족한 그녀들인데‥오죽하면 흔한 표현이,’남성들이 다 전의 남자 처럼 하는 줄 알았다’ 라고 말들을 하죠.그만큼 경험이 일천하단 얘깁니다.이건 남성에 대한 다양한 경험치가 그만큼 적다는 얘기죠…어쨌든, 속궁합이 잘맞는다는 표현은‥사실 남성단무지들의 파트너 여성들에게서나 주로 나오는 표현입니다.페니스의 움직임이 느리거나,자주 아예 멈춰있거나,피스톤이 섬세한 경우들에선 속궁합 운운 하는 게 안나옵니다.차원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성에 관한 경험치가 일천한 일반 여성들에게서 숙궁합이 좋다 라는 표현은 대개 어떤 경우들에 서 나오냐면,대표적으로 아래의 경우들에서 입니다.
1️⃣ 여성의 취향이 좀더 시간이 필요한 데도 전의 남자가 조루범위 였는데,지금 이 남자는 그보다 길게 할 때,위와 반대로‥자신이 좀 짧게 원하는 시간이 있는데 그시간이 이 남자와 서로 맞을 때.단순히 이런 이유일 때도 속궁합이 좋다 라는 표현들을 합니다.
2️⃣ 자신이 와일드한 스포츠떡녀라, 항상 느슨하게 스스로 질안을 만들어놓고 하다보니 질안이 허전해서‥ 사이즈가 좀 큰 남성하고 하니 좀더 만족스럽고 속궁합이 잘 맞는다. 반대로,확대수술한 페니스나 굵은 게 부담스러웠는데,적당한 굵기나 얇아서 이 여성의 성감에 좋은 경우.
3️⃣ 자신이 깊은 곳에 성감이 있어서 짧은 페니스의 남자랑 하다가,평균보다 긴 페니스의 남자랑 하니 원하는 걸 얻을 수 있어서,속궁합이 잘 맞는다.반대로,깊은 게 불편했는데 상대적으로 짧은 페니스라 좋은 경우.
4️⃣ 내가 선호하는 자세를 특정자세들이 있는데(예를 들어 후배위나 여성상위),그게 서로 취향이 잘 맞을 때…위와 같은 사례들에서, 속궁합이 좋다/속궁합이 잘맞는다 는 얘기가 대개 나온다는 소리입니다..결론적으로,일반여성 들에게서 ‘속궁합이 좋다,잘맞는다’ 라는 얘기들은 사실,우리가 귀를 쫑긋할만한 그런 고도의 테크닉적인 게 훌륭하단 얘기가 아니란 거죠.
한 나라의 보편적 섹스에 있어서 말이죠,남녀 눈높이 수준은 같이 가는 겁니다.상대들인 남자들이 하나같이 단무지 남성들이 태반인데,여성들만 수준 높을까요‥천만에‥대개 비슷합니다 눈높이는‥다만, 오직 피스톤이 빠른 것 하나 때문에 말하자면 탑클라스 섹스리스국가 된건 데,속도만 자제해도 여성들 눈높이에 얼추 맞출 수 있거든요.여성들의 눈높이가 고도의 삽입테크닉 이런 건 꿈도 안꾸고 그세계를 모릅니다.남성들 삽입테크닉 평균이 낮기 때문이죠(그러니 삽입테크니션 이라면 얼마나 대접받을지 알 수 있겠죠?)
좌우지간 시중에서 일반 여성들이 말하는 속궁합 이란 것이,기술적 레벨이었다면 구체적으로 그남자는 ‘안에서 움직임이 좋다,기술이 좋다,자극적으로 움직인다,날 미치게 한다’ 하는 좀더 소프트웨어적인 것에 가까운 디테일한 표현을 하지,지금처럼 디테일하지 못하게 뭉뚱그려서 ‘속궁합이 좋다,잘 맞는다’ 하는, 하드웨어적인 범위의 말로 나오지 않는단 얘깁니다.
*일반녀vs업소녀 속궁합 얘기업소녀 출신들은 워낙 남성 피스톤을 다양하게 받아봤기에‥그남자와 속궁합이 맞는다 라는 표현은 안쓰죠 대개.종종 돌아다니는 ‘업소녀들의 성경험 고백 수기’에서 속궁합이 잘맞았다 라는 표현은 거의 없다는 걸 상기하심 됩니다.이 업소녀 출신들은 별의별 걸 다 경험했기 때문이죠.긴놈 짧은 놈,굵은 놈 가는놈,조루들과 지루들,체위를 요란하게 바꾸며 이리저리 요구하는 놈,한자세로만 하는 놈 등등‥
이런식으로 경험치가 많으니‥경험치가 적은 단계에서나 나오던 ‘속궁합 얘기’를 하는,그단계를 업소녀들은 넘어간 겁니다.
제가 뭔말을 하려는 지 아시겠죠‥속궁합이 좋다 라는 표현은, 남성들에 대한 경험치가 적은 데,상대적으로 조건과 취향이 잘맞는 남잘 만났을 때 주로 나온다.여성들 입에서 나오는 속궁합 얘긴 대개 ‘기술이 좋고 나쁘고의 차원’ 얘기가 아니고,그보단 더 단순한 걸 얘기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