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발기 찬 하루를 시작한 늠름하고 이 땅의 번영과 한민족의 강력함을 번성시킬 의무와 권리를 가지신 대한민국의 신체 건강하고 정신 음란하며 본능에 충실한 남성 제군 동지 여러분!
지금 이 순간에도 본능과 권한에 충실하게 여성 동지 제군을 포섭하고자 노력하시는바, 얼마 되지 않은 나이와 그다지 많지 않은 여성편력이지만 그래도 딱 한 번을 제외하곤 여성 동지 제군들의 고백이나 호감을 먼저 고백받은 일인으로 간략한 한마디 투척하고자 하오니 길지 안길지 모르는 글 열람 부탁드리오.
이 글은 나를 비롯한 남성 제군 동지들의 발기차고 음란한 미래를 위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조언이니 ‘너 잘났다.’라고 눈살 찌푸리며 백스페이스 누르지 마시고 열람해주길 다시 한 번 강권하오이다. 그럼 본론으로 닥치고 들어가겠소.
섹스 커뮤니티든 만남 앱이든 관계없이 공통으로 해당하는 이야기이니 잘 들어보시오. 금전적 목적이나 자신의 목적을 위해 육체를 도구화한 여성 동지 제군들을 제외한 여성 제군 동지들은 무턱대고 “나 대물이요.”, “나 잘하오.” 이런 것에도 넘어가는 일은 거의 없소. 물론 있기도 하지만 보다 효과적으로 여성 동지와의 만남이 성사되기 위해 몇 가지 점검하면 좋겠소.
1️⃣나를 세일즈하자
나에 대하여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충분하고 적절한 정보 공개와 약간은 거슬릴 정도의 들이댐을 내재한 다양한 게시물 등을 통한 닉네임 노출 외 여성 동지 제군들의 눈에 아예 잔상처럼 남겨 버리는 게 최우선 수행 과제라 생각하외다.
단순하게 생각해보면 이해가 될 것이외다. 남성 제군 동지 여러분이 무슨 일을 하든 언제가 되었든 한번은 본듯하고 익숙한 듯한 사람을 먼저 생각하듯, 여성 제군 동지들 또한 익숙함이란 함정에 잘 빠지는 생명체외다. 그러니 나 자신을 먼저 세일즈하는 것이 작업의 최우선 전제가 아닐까 하외다.
2️⃣ 여성 동지 제군이 자신만을 특별하게 대접한다 생각하게 하라
남성 동지 제군들의 본능 중 한 가지인 ‘내 씨앗을 온 세상에 널리 알려, 나의 종족을 키우리니, 이는 나의 혈족에 의한 세계 정복의 시작이니라.’라는 야망은 나 또한 가지고 있으나 여성 동지 제군들 또한 ‘날 최우선으로 아끼고 나만을 최고로 대접할 수 있는 신체 건강하고 정자 활발한 남성 동지 제군을 만나 난 건강하고 안정적인 씨를 세상에 낳으리라.’라는 종족 번성의 본능이란 게 존재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오.
여성 동지 제군들이 만족할만한 오직 단 한 가지! 우선은 상호 호감도 상승과 쾌락을 우선하니 재력 따위야 거짓으로 가장할 수도 있는 부분이고, 결혼이나 연애를 전제하지 않은 섹스파트너 관계에선 건강과 매번의 즐거움만 충족할 정도의 경제력만이면 되니 최우선은 역시 건강과 체력! 나 자신에게 집중하는 남성 동지 제군들이니, 많이 탐난다고 여기저기 마구 찔러보지 말고 잘 고르고 골라 딱 한 명에게 집착에 가까울 정도로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하외다.
3️⃣ 1대 다수의 총력전임을 명심하자
여성 동지 제군들과 1대 1의 전투가 아닌 1대 다수의 총력전을 펼치는 것으로 생각하고 전투에 임해야 하외다.
여성 동지 제군들은 친구나 지인 외 주변의 평판도 고려하는 무척이나 사회적인 생명체외다. 이들 여성 동지 제군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자 한다면 이들 여성 동지 제군들의 친구나 지인 외 활동하는 커뮤니티 내의 인지도 상승 또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외다.
4️⃣ 여성의 취향을 파악하자
마지막으로 여성 동지 제군들은 같은 조건의 유사한 신체 상황이라면 자신이 좋아할 만한 매력이 있는 남성 동지 제군을 좋아하외다.
고로 단순히 ‘나 대물이다.’ 라는 자랑과 ‘나 섹스 잘한다.’ 의 자랑 중간중간 ‘나의 취미는 무엇인데 이번에 이러한 경험을 했는데 좋더라.’ 라는 등 자신을 여성 동지 제군들이 호기심을 끌어낼 수 있는 콘텐츠를 툭툭 뿌려놓는 것도 상당히 중요한 것이외다.
이상의 것들만 충분히 뿌린다면 위대하고 발기차며 음란한 우리 남성 동지 제군들의 성생활은 더욱 풍족하고 즐거우리라 생각하외다.